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언제나능동적인버터
이번주 내내 한낮 기온이 32도까지 올라갈 정도로 날씨가 무척 덥네요 이제 본격적인 여름인가요? 앞으로 날씨 전망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라일락향기율22
원래 6월이면 여름의 시작입니다 작년 6월에는 엄청 더웠어요 올해는 덜 더운 거랍니다 6월 말부터는 아마 장마가 시작될 것 같고 오늘 남부 지방부터 비가 내린다고 합니다 오늘 저녁에는 종부지방까지 비가 오죠 오늘 오후에
외출하실분은 우산을 갖고
가셔야 될 것 같습니다
앞으로는 한낮에 더위가 30도는 훌쩍 넘어갈 것 같습니다
응원하기
살짝쿵끼가많은스컹크
전년보다 여름이 빨라진 것 같습니다.낮 온도가 30도를 웃돌고 아침저녁으로도 더운 열기가 남아있어서 창문을 열어도 시원하지 않더라구요. 이제 6월부터는 여름이라고 봐야할것같습니다.
쩡빵글
이젠조금씩덥겠죵,초여름시작했어요 .30도이상점점 올라가죠 32도. 오늘저녁부터비가오고 토요일두비소식있구, 월요일부터33도올라가겠죠 엄청더울거예요!!
더울시작일 거같아요 더위먹지말고 힘내서 더위을이겨보아요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