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국민건강보험에서 등기우편 올 때 못받으면 어떻게 하죠

국민건강보험에서 갑자기 등기우편이 오는데 부재중이라 못받았다고 문 앞에 붙어있네요. 뭘까요?

최근에 전입신고한거랑 연관있을까요? 회사 때문에 평일에는 직접 못 받는데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집배원에게온 톡이나 문자 접속하셔서 회사로 배송지 변경 신청 하셔도 되고 우체국으로 수령하러 찾아가셔도 됩니다 무인택배함 이요도 가능 합니다.

  • 국민건강보험에 통화를 하거나 앱에 들어가 어떤 알람이 온게 있는지 보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혹은 수령지 변경 문의도 해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