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회사에서 위에 사람이 제껄로 먼저 결제하면 현금으로 주겟다고 하는데요
안녕하세요
회사에서 위에 사람이 제껄로 먼저 결제하면 현금으로 주겟다고 하는데요
자기가 뭐 카드를 쓰면 안된다고 어쩌구 하면서 해주면 현금으로 얼마를 더 주겟다고 하는데 해줘도 될까요
고민상담
안녕하세요
회사에서 위에 사람이 제껄로 먼저 결제하면 현금으로 주겟다고 하는데요
자기가 뭐 카드를 쓰면 안된다고 어쩌구 하면서 해주면 현금으로 얼마를 더 주겟다고 하는데 해줘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