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 브랜드 커피가 맛있나요?? 추천해주세요~

커피 맛있는 곳 추천부탁드립니다! 컴포즈, 하이오 같은 중저가 커피 브랜드로 추천해주세요~

컴포즈는 집앞에 점은 맛이 없어서…ㅠ 커피 향이 많이 나는 곳으로 추천해주세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커피는 제가 생각에 메가가 싸면서 제일 좋은듯합니다. 다른 것들도 좋지만 저가이면서 양도 많고 제 생각에는 제일 좋은것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80AHT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사람들 입맛들이 다 다르겠지만 저는 메가커피 커피가 맛있는 거 같아요.

    아메리카노의 커피맛도 딱 저에게 맞고, 바닐라크림라떼도 맛있어요.

  • 바나프레소, 텐퍼센트 맛있습니다!

    아아만 마시는 사람인데 여기 두 곳 자주 들려요 

    텐퍼센트는 원두도 고를 수 있어 취향 따라 마시기 좋습니당

  • 저는 메가커피를추천드립니다

    특히 아사이베리는진짜맛있답니다

    더운여름 한번쯤드셔보시는거추천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