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이웃과의 관계 때문에 고민이에요.
아파트 이웃이랑 친하게 지내야 하는건 의무인가요? 악감정같은건 없고 인사도 제가 먼저 하는편이거든요 근데 막 사생활 묻고 그런건 너무 싫은데 제가 이상한건가요? mz세대라서 그런걸까요? 스트레스 안받고 싶은데 어떡하면 좋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아파트 이웃이랑 친하게 지내야 하는건 의무인가요? 악감정같은건 없고 인사도 제가 먼저 하는편이거든요 근데 막 사생활 묻고 그런건 너무 싫은데 제가 이상한건가요? mz세대라서 그런걸까요? 스트레스 안받고 싶은데 어떡하면 좋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