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정중한침팬지237
정중한침팬지23722.06.27
다이어트를 시작할려고하는데 질문있습니다
대부분 다이어트 하면 스트레스성 탈모나 노화가온다던데
영양적으로 어떻게 먹어야할지 최소한의 식단이나 영양제 보충제 식단 운동시간등알고싶습니다
제가 110키로에 180cm인데 15년동안 쭉이몸무계라 감이 안잡힙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7.17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평소에 드시던 식단에서 조금씩 식사량을 줄여나가면 스트레스성 탈모나 노화가 나타나지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