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40대 50대에 비아그라 복용관련 궁금합니다.

성별

남성

나이대

40대

40~50대 연령별로 차이가 다를거 같은데요. 비아그라를 자주 먹어도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심장에 무리가 가는게 아닌지 모르겠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박호현 약사입니다.

    비아그라를 자주 복용하신다고해서 심장에 무리가 가는 경우는 흔한 경우는 아닙니다. 또한 자주사용시 내성이 발생하는것은 아니나 느끼기에 효능이 떨어짐을 느끼는 경우도 있기는 합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20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최동욱 약사입니다.

    네 비아그라를 자주 드시는 것 자체는 심장에 무리가 가지는 않는데요. 발기부전 자체가 동맥경화가 진행이 어느정도 되고있다는 소리라서 심혈관계 질환쪽으로 관리를 잘 해주셔야합니다.

  • 안녕하세요. 장은혜 약사입니다.

    적정용량으로 드시는 것은 괜찮습니다.

    문제없습니다.

    다만 과량으로 드실때는 무리가 갈 수 있으니, 적정용량으로만 드셔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