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재태크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다들 재태크 어떻게 준비중이신가요? ?̤̮

70만원 정기적으로 도약계좌 넣고 있는데 20-30만원으로 투자재태크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매달 정기적으로 전 세계 우량 기업이나 미국 시장 전체에 분산 투자할 수 있는 미국 S&P500 ETF나 나스닥100 ETF를 적립식으로 매수하는 방법이 가장 무난하며 자산운용사 앱이나 증권사 계좌를 통해 소수점 주식 투자 방식으로 우량주를 모아가거나 연금저축펀드 계좌를 활용해 세액공제 혜택까지 챙기면서 장기 투자의 복리 효과를 누려보시는 것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채택 보상으로 10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인태성 경제전문가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여러 현금 파이프 라인을 이미 완성했습니다.

    두 종류의 연금, 월세, 이자, 배당 소득 등이며

    이를 통해서 은퇴 이후까지 세팅이 되었습니다.

    만약 제가 사회 초년생이라면

    우선 최대한 빠르게 시드머니를 모으라고 권유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