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하는사람만 죽어나게 하고 몇명은 늦게 나왔다가
근무시간만 채우고 퇴근
뭐라못하는게 그사람 없으면 일도 못하고
구하기도 어려워서
조그만 회사에 잘하는 경력자가 올리도 없고
중급 경력자라도 구해서 써야되는데
그건 싫어하는것 같고
일뿐만 아니라 잡무까지 다해야되는데
본연의 일할시간도 부족
조그만회사는 대부분 이런가요
투자받아서 하는거라 돈은 많은데
사람구하는데는 전혀 안쓰고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근무시간만 채우고 퇴근
뭐라못하는게 그사람 없으면 일도 못하고
구하기도 어려워서
조그만 회사에 잘하는 경력자가 올리도 없고
중급 경력자라도 구해서 써야되는데
그건 싫어하는것 같고
일뿐만 아니라 잡무까지 다해야되는데
본연의 일할시간도 부족
조그만회사는 대부분 이런가요
투자받아서 하는거라 돈은 많은데
사람구하는데는 전혀 안쓰고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