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시간관리를 효율적으로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제가 해야 할 일들이 너무 많은데, 시간 관리가 너무 어렵습니다... 매일매일 계획을 세우려고 노력하지만, 항상 계획대로 되지 않고, 결국에는 마감 직전에 허둥지둥 처리하게 됩니다ㅠㅠ... 시간을 쪼개서 사용하려고 해도 금방 지치고, 집중력도 떨어져서 효율이 너무 안 좋습니다... 혹시 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실질적인 방법이나 노하우가 있다면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어떤 앱이나 도구를 사용하면 좋은지, 아니면 구체적인 계획 세우는 방법이라든지... 뭐든지 괜찮으니 알려주세요... 도와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시간으 10~ 30분 단위로 쪼개서 사용해요
하루에 그것을 다 계획을 세우고 이용을 하는데요
모든 시간을 이용하기죠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시간관리를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규칙적인 운동과
정해진 시간의 식사가 도움을 줄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