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27년도까지 국내의 반도체를 위시한 그리고 반도체를 제외한 산업들의 이익성장이 지속확대가 될것으로 보이며 올해 1분기에도 사상최대수출과 기업의 사상최대이익을 보이고 있는 추세입니다. 결국 이는 주가지수가 지속적으로 상승할것으로 보이며 27년도 상반기까지는 만포인트를 넘어서는 흐름으로 이어진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코스피지수의 상승과는 별개로 모든 섹터가 골고루 오르기보다는 주도주의 쏠림으로 시장이 이끌어갈것으로 보이며 다만 반도체를 제외한 산업들의 이익사이클도 성장국면이므로 주도가 이끌면서 일부 조선이나 방산 대체에너지 전력인프라들도 이익사이클이 강하게 일어나고 있기 때문에 이들도 주가가 강하게 오르는 시장으로 이어질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