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미국과 일본은 한국노래를 많이듣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미국과 일본은 한국노래를 자주

듣고 많이듣고 좋아하더라고요

일본은 한국의 2000년대 슬픈

발라드를

미국은 한국의 아이돌음악

하고 싸이노래를 좋아하고요

솔직히 그럴필요가 없는게

이거 자기네나라 음악 리메이크

하고 따라해서 만든음악이에요

한국의 아이돌음악 힙합

알엔비 재즈 댄스음악은 미국가수

마이클잭슨 미국아이돌 파파이브걸스

가 불러준 노래 퍼포먼스 옷의상으로

만든거고

한국의 2000년대 슬픈발라드는

일본의 90년대 슬픈발라드

jpop 미국의 발라드 짬뽕으로 섞어

놓은거고 일본발라드 리메이크

까지 해가면서 만든거고요

자기네나라 음악 따라하고 자기네나라

음악보다 못하잖아요

그런데 왜자주들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케이팝은 일본, 미국에서만 인기있는 장르가 아닌 전세계에서 인기가 있는 장르인데 결국에는 케이팝의 칼군무와 퍼포먼스적인 측면이 전세계적으로 그리고 미국과 일본 팬들도 사로잡은 거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3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