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꽤우수한연설가
채택률 높음
미국과 일본은 한국노래를 많이듣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미국과 일본은 한국노래를 자주
듣고 많이듣고 좋아하더라고요
일본은 한국의 2000년대 슬픈
발라드를
미국은 한국의 아이돌음악
하고 싸이노래를 좋아하고요
솔직히 그럴필요가 없는게
이거 자기네나라 음악 리메이크
하고 따라해서 만든음악이에요
한국의 아이돌음악 힙합
알엔비 재즈 댄스음악은 미국가수
마이클잭슨 미국아이돌 파파이브걸스
가 불러준 노래 퍼포먼스 옷의상으로
만든거고
한국의 2000년대 슬픈발라드는
일본의 90년대 슬픈발라드
jpop 미국의 발라드 짬뽕으로 섞어
놓은거고 일본발라드 리메이크
까지 해가면서 만든거고요
자기네나라 음악 따라하고 자기네나라
음악보다 못하잖아요
그런데 왜자주들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