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경제
색다른말벌138
정상적으로 운영이 현재되고있는증권거래소인지요?그기서 주식 거래를햇는데 자금인출문제가생겨서 원금 을빼려면 이윤붙은걸지불하고 원금과 이윤 통째출금하라는것이 이상하네요 도와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이동하 경제전문가
연세대학교
∙
안녕하세요. 이동하 경제·금융전문가입니다.
full win trade라는 정식 증권거래소는 존재하지 아니하며 스캠 혹은 피싱으로 보입니다.
이익난 것을 빼기 위해 돈을 요구하는 것은 전형적 사기 수법 중 하나이므로 유의하셔야 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전중진 경제전문가
한울발달상담센터
안녕하세요. 전중진 경제·금융전문가입니다.
위와 같은 경우에는 원금과 이윤 등을 증권감독위원회 전용 수취계좌로
입금하라고 하는 등 이에 따라서 사기일 가능성이 있어보입니다.
김옥연 경제전문가
(주)무궁화신탁
안녕하세요. 김옥연 경제·금융전문가입니다.
해당 내용에 대해서 답변하지 마시고 결국 사기이니 바로 신고조치를 취해주시기 바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