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휴대폰 보험이 득이 있을까요?
휴대폰 보험을 하는것이 이득이 있을까요?
보험 가입을 했는데 1년동안 문제가 생기지 않으면 돈만 버리게 되고... 문제가 생겨도 보험으로 다 처리가 되는게 아니라 제가 낸 보험비랑 비슷하게 돈이 나온다는데 그러면 가입하지 않는게 더 좋지 않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휴대폰 보험을 하는것이 이득이 있을까요?
보험 가입을 했는데 1년동안 문제가 생기지 않으면 돈만 버리게 되고... 문제가 생겨도 보험으로 다 처리가 되는게 아니라 제가 낸 보험비랑 비슷하게 돈이 나온다는데 그러면 가입하지 않는게 더 좋지 않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