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모레도

모레도

채택률 높음

아이폰 6년을 사용했는데 샤로 사야할까요?

아이폰 6년을 사용했는데 샤로 사야할까요?

밧데리 저하로 인한 불편함을 빼고는 별거 없는데..

이제 슬슬 망가질까봐 걱정되서 데이터 없어질까봐 불안하네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6년 정도면 이미 바꿀 시기를 넘은 것 같습니다.

    스마트폰의 특성상 계속 휴대를 하고 다니기 때문에 기본적으로는 4~5년이 최대치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이제 슬슬 놓아주고 바꾸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배터리도 이미 맣이 수명이 된 상태라 나중에는 사용하기 어려운 지경까지 곧 올겁니다.

  • 6년 정도면 정말로 오래 사용하셨는데 지금 단통법도 개정되었고 충분히

    바꾸셔도 될거같아요! 요즘 스마트폰 사시면 신세계이실 겁니다 ㅎㅎㅎ

  • 저도 4-5년 다되어 가고있는데 배터리가 너무 빨리 없어지더라구요ㅠㅠㅠ아직 폰은 멀쩡한데ㅠㅠ 배터리라도 다시 갈아야할까 싶어요ㅠ

  • 6년이면 오래쓰신 거 같고 저는 바꾸는 거 추천드리는데 크게 불편혐이 없다면 데이터 백업하시고 배터리만 교체하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오래된 폰을 쓰면 배터리 교체는 진쩌 필수인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