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살 아이가 유독 모기에 잘 물리는데 왜 그럴까요

집에 모기한마리가 돌아다니면 저와 신랑은 거의 안물리는데 아이는 8-9방을 물려요

손바닥도 물려서 띵띵부어서 약바르고 전용밴드도 붙이는데 유독 잘물려요.이유가 뭘까요

아기때부터 여름에 늘 겪고 있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몇가지 이유가 있는데, 아이들이 어른들보다 체온이 높아서 입니다. 체온이 올라가면서 땀(수분)이 나면 모기가 좋아하는 상태가 됩니다. 그리고 얇은 피부도 한몫하는것 같습니다. 모기가 어른들의 튼튼한 피부보다 아이들의 얇은 피부를 선호하기때문에…

    그리고 아이들이 모기에 대해 면연력이 성인보다 덜하기 때문에 국소 부위가 티가 더 많이 나기때문에 더 많이 물려보이는거 아닐까요?ㅎㅎ

    샤워, 땀잘닦기, 모기용 기피제 등을 활용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