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직장 내 옆자리에서 혼잣말하고 노래를 흥얼거리는 데 상당히 거슬리네요...
직장 내 옆자리 직원이 정말 쉴 틈 없이 중얼거리고 노래를 흥얼거리는데 아주 많이 거슬립니다.
지금은 아이유 노래를 흥얼거리는데... 와~ 내 귓구멍을 틀어막던지 옆 직원 입을 틀어막던지 해야겠는데... 어떤게 나을까요?
고민상담
직장 내 옆자리 직원이 정말 쉴 틈 없이 중얼거리고 노래를 흥얼거리는데 아주 많이 거슬립니다.
지금은 아이유 노래를 흥얼거리는데... 와~ 내 귓구멍을 틀어막던지 옆 직원 입을 틀어막던지 해야겠는데... 어떤게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