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느긋한돌고래111
채택률 높음
다래끼가 났을때에는 그냥 헤파신만 먹으면 자연스레 나을 수 있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다래끼는 자연스럽게 없앨 수 있는 질병인건가요?
아니면 병원은 반드시 방문을 해서 치료를 해야하는 질병인건가요?
어떻게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느긋한돌고래111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다래끼는 자연스럽게 없앨 수 있는 질병인건가요?
아니면 병원은 반드시 방문을 해서 치료를 해야하는 질병인건가요?
어떻게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