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피부과 시술 고주파 주파수가 뭐가 더 좋은건가요??
성별
여성
나이대
34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위염약
피부과 시술중 써마지 고주파가 6.8mhz라고 들었는데 어떤 뷰티 디바이스는 0.5mhz고 균일한 파장이라 더 좋다하고
대부분의 다른글에서는 7mhz 숫자 큰게 더 좋은거라하는데
뭐가 맞는건지 모르겠습니다 ㅜㅜ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4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위염약
피부과 시술중 써마지 고주파가 6.8mhz라고 들었는데 어떤 뷰티 디바이스는 0.5mhz고 균일한 파장이라 더 좋다하고
대부분의 다른글에서는 7mhz 숫자 큰게 더 좋은거라하는데
뭐가 맞는건지 모르겠습니다 ㅜㅜ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