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삶의균형을찾아서
학교에 정수기가 있는데 물을 사 먹는 사람은 왜 그런 걸까요?
학교에 정수기가 있어서 굳이 물을 사 먹을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그런데 도서관에 가보면 가끔 편의점에서 산 생수를 책상에 올려둔 분들이 꽤 있더라구요.
편의점에서 점심을 먹을 때도 생수를 구매하시는 분들도 있구요.
저는 이게 이해가 안됩니다. 굳이? 라는 생각을 하게 된달까요.
이 분들은 왜 물을 사드시는 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물을 사서 먹는 사람들은 그게 더 깨끗하다고 믿을 수 잇어요
정수기에도 오염된 물이 많이 나올수 있답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