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우유팩 여는 방향은 왜 정해져있는 건가요??
흰우유를 비롯해서 초코우유나 딸기우유 등 팩에 든 유제품을 마시려다보면 항상 여는 방향이 정해져있더라고요.
언뜻 보기에는 비슷한데 왜 여는 방향이 정해져 있는 것인지 이유가 있다면 알고 싶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흰우유를 비롯해서 초코우유나 딸기우유 등 팩에 든 유제품을 마시려다보면 항상 여는 방향이 정해져있더라고요.
언뜻 보기에는 비슷한데 왜 여는 방향이 정해져 있는 것인지 이유가 있다면 알고 싶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