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신검 병무용진단서 제출과 관련해 질문 드립니다
성별
남성
나이대
19
현재 4급과 5급에 해당하는 장애를 각각 1개씩 앓고 있는데, 이럴 경우 5급에 해당하는 장애 병무용진단서만 가지고 가야하나요? 아니면 둘 다 모두 가지고 가야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19
현재 4급과 5급에 해당하는 장애를 각각 1개씩 앓고 있는데, 이럴 경우 5급에 해당하는 장애 병무용진단서만 가지고 가야하나요? 아니면 둘 다 모두 가지고 가야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