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고금리로 미국 fed가 사상최대 적자가 났다는데 어떤 적자가 나나요?
고금리로 미국 fed가 사상최대 적자가 났다고 들었습니다.
금액이 1천억달러대 연간 영업이익 적자라고 하던데
fed가 적자가 어떤 식으로 발생하나요?
한국은행도 적자가 발생할수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고금리로 미국 fed가 사상최대 적자가 났다고 들었습니다.
금액이 1천억달러대 연간 영업이익 적자라고 하던데
fed가 적자가 어떤 식으로 발생하나요?
한국은행도 적자가 발생할수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