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DHT 탈모에 관련된 궁금한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테스토스테론이 분비되면 DHT가 나오고 이 DHT와 탈모유전자가 만나면 탈모를 일으킨다고 하던데요 그럼 궁금증이 생기는게 집안에 탈모 내력이 있다면 탈모 유전자와 DHT가 만나서 초중고 학창 시절부터 탈모가 왔어야 하는게 아닌가요?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안녕하세요? 테스토스테론이 분비되면 DHT가 나오고 이 DHT와 탈모유전자가 만나면 탈모를 일으킨다고 하던데요 그럼 궁금증이 생기는게 집안에 탈모 내력이 있다면 탈모 유전자와 DHT가 만나서 초중고 학창 시절부터 탈모가 왔어야 하는게 아닌가요?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