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DHT 탈모관련 궁금한 사항입니다.
안녕하세요? 테스토스테론이 분비되면 DHT 가 나오고 이 DHT와 탈모유전자가 만나면 탈모를 일으킨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럼 궁금증이 생기는게 집안에 탈모 내력이 있다면 탈모 유전자와 DHT 가 만나서 초중고 학창 시절부터 탈모가 왔어야 하는게 아닌가요?
탈모유전자가 있음에도 학창시절이 지나고 20대나 30대 부터 탈모가 오는 이유는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안녕하세요? 테스토스테론이 분비되면 DHT 가 나오고 이 DHT와 탈모유전자가 만나면 탈모를 일으킨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럼 궁금증이 생기는게 집안에 탈모 내력이 있다면 탈모 유전자와 DHT 가 만나서 초중고 학창 시절부터 탈모가 왔어야 하는게 아닌가요?
탈모유전자가 있음에도 학창시절이 지나고 20대나 30대 부터 탈모가 오는 이유는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