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기타 영양상담
탈퇴한 사용자
25.02.04
커피와 크레아틴을 동시에 먹어도 되나요?
식사후에 항상 크레아틴을 먹고있는데요
크레아틴 먹는걸 깜빡하고 커피부터 한잔했는데
커피와 동시에 먹어도 되는것인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준민 영양전문가
정준민 영양전문가
ㅁㅁ
∙
25.02.04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두개를 같이 먹는거 괜찮아요
그러나 카페인이 크레아틴의 효과를 감소시킨다는 연구 결과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