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어머니가 단백뇨가 살짝 비친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53
기저질환
당뇨고지혈
어머니가 당뇨진단을받은지 7년되었는데 당화혈색소 7입니다 단백뇨가 살짝 비친다고 약을 추가로 먹으면 어떻겠느냐고 말씀 하시는데 어머니는 3개월후에 열심히 운동하고 식이조절해서 낮춰보겠다고 했답니다 의사선생님도 그러면 3개월후에 결정하자고 하셨어요. 어떻게
하면 단백뇨를 안나오게 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53
기저질환
당뇨고지혈
어머니가 당뇨진단을받은지 7년되었는데 당화혈색소 7입니다 단백뇨가 살짝 비친다고 약을 추가로 먹으면 어떻겠느냐고 말씀 하시는데 어머니는 3개월후에 열심히 운동하고 식이조절해서 낮춰보겠다고 했답니다 의사선생님도 그러면 3개월후에 결정하자고 하셨어요. 어떻게
하면 단백뇨를 안나오게 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