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미국은 왜 분리수거를 하지 않나요??
안녕하세요, 대한민국은 분리수거하는 나라잖아요 근데 미국은 분리수거를 안하고 모든 쓰레기들을 한 봉투에 담아서 버리는데 왜 그렇게 버리는 건가요? 우리나라도 분리수거를 해도 쓰레기들을 모아서 쓰레기처리장 안에서 다시 분리하지 않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안녕하세요, 대한민국은 분리수거하는 나라잖아요 근데 미국은 분리수거를 안하고 모든 쓰레기들을 한 봉투에 담아서 버리는데 왜 그렇게 버리는 건가요? 우리나라도 분리수거를 해도 쓰레기들을 모아서 쓰레기처리장 안에서 다시 분리하지 않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