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생활

생활꿀팁

잠이나

잠이나

23.09.02

미국은 단 하나도 분리수거를 안하나요?

미국은 워낙 땅이 커서 배출되는 온갖 쓰레기를 땅에 매립을 하던데 미국에서는 아예 분리수거라는 개념을 행정적으로 이용하지않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투명한푸들171

      투명한푸들171

      23.09.02

      안녕하세요. 투명한푸들171입니다.

      제가 미국 유학시절에 경험한 봐로는, 미국은 분리수거를 하기는 하지만 대부분 사람들은 쓰레기를 한곳에 모아 그냥 버리는 사람이 많더라고요.

    쿠팡 과징금 6247억원
적당한가?

    1,628명 투표 중

    쿠팡 과징금 6247억원 적당한가?

    4일 남았어요

    참여하기

    전문가들의 생각, 잉크

    • 법률

      교통사고 발생 시의 형사상의 문제(38)

      송인욱 변호사 프로필 사진

      송인욱 변호사

      0

      0

      215

      교통사고 발생 시의 형사상의 문제(38)

    • 세금·세무

      [양도소득세] 건물 양도과정에서 임차인들에게 지급한 권리금, 시설비 등이 명도비용에 해당하는지(해당함)

      문용현 세무사 프로필 사진

      문용현 세무사

      2

      0

      148

      [양도소득세] 건물 양도과정에서 임차인들에게 지급한 권리금, 시설비 등이 명도비용에 해당하는지(해당함)

    • 법률

      오피스텔, 구분상가의 관리비 분쟁(14)

      송인욱 변호사 프로필 사진

      송인욱 변호사

      1

      0

      99

      오피스텔, 구분상가의 관리비 분쟁(14)

    유사한 질문이 있어요.

    • 미국은 왜 분리수거를 안하는건가요?

    • 미국은 왜 분리수거를 하지 않는 건가요?

    • 왜 미국 나라는 분리수거를 안할까요?

    • 미국에서는 분리수거를 거의 안한다고 들었는데 그러면 전부태우나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