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혈압약30일치 다 먹어야 약 탈 수 있는가요?
성별
남성
나이대
43
2알 남았는데 미리 가서 약 처방 받을 수 있을가요? 아니면 30일치 다 먹어야 약 탈 수 있는가요?
그리고 밥만 먹으면 자는데 당뇨일가요? 피검사 해봐야할가요... 바나바 먹는데도... 유전력 때문인지.. 당뇨가 오려나봅니다...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43
2알 남았는데 미리 가서 약 처방 받을 수 있을가요? 아니면 30일치 다 먹어야 약 탈 수 있는가요?
그리고 밥만 먹으면 자는데 당뇨일가요? 피검사 해봐야할가요... 바나바 먹는데도... 유전력 때문인지.. 당뇨가 오려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