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진심발전하는오렌지
하고 싶은것도 많고 취미도 많은데 재능도 다 애매하고 공부도 애매해요..제빵, 승마, 기계, 우주 등등 가고 싶은 분야가 너무 제각각이라 정하기도 애매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언제나행복할사람
가장 좋은것은, 좋아하는 취미나 관심사로 진출하는것이고,
다음으로 좋은것은 돈 많이 벌수있는 전문직으로 알아보는것이고,
마지막은 쉽고 접근성이 좋은 길을 알아보는것입니다.
응원하기
진심고운베고니아
솔직하게 좋아하는 것과 직업으로 삼는 건 별개로 봐야하는 것 같아요... 아무리 취미로 좋아하는 것이더라도 이걸 직업으로 삼게되면 싫어지게 될 수도 있더라고요... 좋아하는 것과 할 수 있는 것들 중에 본인이 이걸 했을 때 생각할 수 있는 최악의 상황을 생각해보며 그런 상황도 받아들일 수 있을 정도인지 고려해보는게 좋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