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우리나라는 왜 사건이 나고서야 안전대책이니 뭐니 하며 야단일까요
우리나라는 안전 불감증 나라인 것처럼 처음엔 신경도 아쓰다 꼭 사고가 나면 호들갑인지 모르겠습니다. 그것도 완전한 대책도 아니고 위기난 넘기고 보자식 대책이라 똑 같은 사고가 반복되고 있고요. 왜 이럴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우리나라는 안전 불감증 나라인 것처럼 처음엔 신경도 아쓰다 꼭 사고가 나면 호들갑인지 모르겠습니다. 그것도 완전한 대책도 아니고 위기난 넘기고 보자식 대책이라 똑 같은 사고가 반복되고 있고요. 왜 이럴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