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어쩌면활약하는감나무
채택률 높음
출퇴근길이나 외출할 때 무선 이어폰을 깜빡하고 집에 두고 나오면 어떠신가요?
가끔 가방에 이어폰이 없는 걸 지하철역에 도착해서야 깨달으면 하루 종일 엄청 허전하고 심심하더라고요. 이어폰 없이 대중교통을 타면 너무 지루한데, 다른 분들은 이런 날 버스나 지하철에서 보통 무엇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시나요?
10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어쩌면활약하는감나무
가끔 가방에 이어폰이 없는 걸 지하철역에 도착해서야 깨달으면 하루 종일 엄청 허전하고 심심하더라고요. 이어폰 없이 대중교통을 타면 너무 지루한데, 다른 분들은 이런 날 버스나 지하철에서 보통 무엇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시나요?
10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