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역대급웃음많은소라게
님들아 학교에서 휴대폰 의무적으로 내야 하잖아요
이거 꼭해야 한다 생각함? 아님 필요 없다 생각함
난 필요있다 생각함 생각 공유해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레알활기찬살구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가지고 있으면 수업에 집중도 하지 못하고, 영상도 막 찍어올리고 그러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요즘 영상에 너무 빠져사는 청소년들 보면 안타까워요.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호랑이슈퍼파워
전 솔직히 필요없다고 생각해요.
교사의 교권이 보호되어야 한다며 반납하는 경우라면 그나마 음..이겠지만 수업시간에는 핸드폰 없이 공부에 집중하고 폰을 하더라도 시간 상 점심시간에만 가능할 텐데 굳이.. 걷어야 하나ㅠㅠ
삐닥한파리23
저도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학교는 수업을 받는 곳인데 휴대폰을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다면 수업에 방해가 되는 요소가 생기고 학생 입장에서도 선생님 입장에서도 수업 중간에 방해가 되기 때문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