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들 궁금해요.
2022. 09. 29. 14:24
안녕하세요.
게장과 홍시는 상극이라고 하여 함께 못 먹게 하는데 이 외에도 궁합이 좋지않아서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 조합들이 있나요?
총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같이 먹으면 안 좋은 음식은 무와오이, 김과기름, 토마토와설탕, 미역과파, 소고기와감등이 있습니다.
2022. 09. 29. 15:46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