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코스피 5000 돌파
많이 본
건강관리
환자 식단
아놔덥자너
피로회복 식단으로 재첩국 어떤가요?
안녕하세요?
요즘 봄이다 보니 너무 나른합니다
낮에 졸기도 하구요
그래서 부모님께서 피로회복에 좋다고 먹자고 하시는데 어떤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재첩의 효능은 필수아미노산의 일종인 메테오닌이 간장의 효능을 돕고 타우린이 해독작용을 도우며 이런 성분들이 피로회복에 아주 좋습니다. 비타민B12는 악성빈혈에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피로를 푸는데 효과적인 음식 재첩을 드시고 간 건강도 개선하시고 피로도 회복 하시길 바랍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재첩국에는 타우린 성분이 풍부하고 비타민과 칼슘 그리고 필수 아미노산들이
많이 들어 있어서 피로회복에 아주 좋은 음식중에 하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