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떠한 것이라고 말씀드리기 어렵지만 곰곰히 잘 생각해보셔야 합니다. 35만원을 받고 정상적으로 시술해주며 추후에 관리까지 되는 치과인지 의문이 들기는 합니다. 공장형 치과가 아닌지 추후에 치과가 사라지지 않는지 등을 잘 생각해보셔야 합니다. 임플란트 식립시 재료비 및 인건비 등 모든 부분이 있을텐데 너무 저렴한 가격이라면 한 번쯤 의심해보셔야 합니다. 개인의 선택이겠지만 잘못 심어진 임플란트는 추후 다시 치료 시 처음보다 10배 이상 더 큰 노력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