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늘자극적인장어
인천에는약간날씨는흐린데다행이비는안오네요 다행입니다 장마시작하면 겁나많이올텐데벌써기분이안좋네요이번엔얼마나많이오려나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귀요미판다곰198
늘 그렇듯이 장마철이 다가오면 비가 얼마나 올지 가늠을 할수 없기 때문에 걱정이지요. 비오는걸 진짜 싫어하는데 올해는 장마로 인해서 피해가 없없으면 하는 바램아닌 바램을 가져보네요.
응원하기
핑크내복 빵구났써요 하이187
대체적으로 작년하고 비교해서 비슷학서나 조금더 많이 올꺼 같다고 합니다. 강수량이 작년에는 356MM정도 였는데 올해 예상은 350~500MM로 추정한다고 합니다. 비슷할듯한데 또 예측이라서 더 많이 올수도 있습니다.
삐닥한파리23
전국적으로 흐린 날씨인데 비는 오지 않는 거 같습니다. 아직 장마시즌은 아니지만 장마가 시작이 되면 비가 엄청 올 거 같습니다. 역대급 장마에 역대급 더위라는 말이 많이 나오고 있더군요.
호의가둘리가
그러게요 ㅠㅠ
흐리기만 하고 비 안오는 건 다행인데 장마 시작하면 또 걱정이네요 !!
작년엔 비가 많이 와서 피해가 있었는데 이번에는 큰 피해 없이 적당히 왔으면 좋겠네요
기분 좋아지게 장화나 우비 쇼핑 하시는 거 추천입니당
비오면 집에서 맛있는 거 먹기 !!
코코망구양냥
여기 서울 쪽도 흐린 날씨기는 하지만 아직 비는 오지 않습니다. 곧 장마 기간이 다가오고 무더위가 시작될텐데
벌써부터 무섭네요. 이번 여름에도 잘 버티시기를 바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여름을 좋아하기는 해요. 더위를 잘 버티기도 하고 비오는 것도 좋아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