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은날씨는약간흐린가같은데비는안옵니다

인천에는약간날씨는흐린데다행이비는안오네요 다행입니다 장마시작하면 겁나많이올텐데벌써기분이안좋네요이번엔얼마나많이오려나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늘 그렇듯이 장마철이 다가오면 비가 얼마나 올지 가늠을 할수 없기 때문에 걱정이지요. 비오는걸 진짜 싫어하는데 올해는 장마로 인해서 피해가 없없으면 하는 바램아닌 바램을 가져보네요.

  • 대체적으로 작년하고 비교해서 비슷학서나 조금더 많이 올꺼 같다고 합니다. 강수량이 작년에는 356MM정도 였는데 올해 예상은 350~500MM로 추정한다고 합니다. 비슷할듯한데 또 예측이라서 더 많이 올수도 있습니다.

  • 전국적으로 흐린 날씨인데 비는 오지 않는 거 같습니다. 아직 장마시즌은 아니지만 장마가 시작이 되면 비가 엄청 올 거 같습니다. 역대급 장마에 역대급 더위라는 말이 많이 나오고 있더군요. 

  • 그러게요 ㅠㅠ

    흐리기만 하고 비 안오는 건 다행인데 장마 시작하면 또 걱정이네요 !!

    작년엔 비가 많이 와서 피해가 있었는데 이번에는 큰 피해 없이 적당히 왔으면 좋겠네요

    기분 좋아지게 장화나 우비 쇼핑 하시는 거 추천입니당

    비오면 집에서 맛있는 거 먹기 !!

  • 여기 서울 쪽도 흐린 날씨기는 하지만 아직 비는 오지 않습니다. 곧 장마 기간이 다가오고 무더위가 시작될텐데

    벌써부터 무섭네요. 이번 여름에도 잘 버티시기를 바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여름을 좋아하기는 해요. 더위를 잘 버티기도 하고 비오는 것도 좋아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