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먹힌사과
ai 중 제미나이랑 gpt가 대부분 쓰실텐데요. 무료 버전말고 유료버전을 사용한다했을 때 어떤 게 더 좋은지 궁금합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도롱이
저는 제미나이를 추천 드립니다.
이미지 생성이나 프롬프트 생성, 아이디어 제공, 조언 등 여러 가지에서 저는 챗GPT보다 만족하고 있어요.
다만, 챗GPT가 조금 더 감성적인 면이 있어서 그게 좋다면 챗GPT가 더 나을 수도 있어요~
채택 보상으로 3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따뜻한원앙279
유료버전을 사용한다고해도 저는 제미나이가 더 만족도가 높았던 것 같습니다.
gpt는 가끔 엉뚱한 대답을 할때가 많아서 개인적으로는 방향성 자체가 틀렸던 적이 많고
제미나이는 오류가 적은편이고 내용의 정확성도 높아서 유료버전이라고 해도 둘 중 하나를 고르라고 한다면
제미나이가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추가로 저는 개인적으로 클로드 ai도 좋은 ai툴 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쩌면활기가넘치는체리잼
저는 지피티는 유료 써봤고 재미나이는 학교 아이디라 유료 버전(?) 암튼 그걸로 쓰는데 저는 유료 봐서는 지피티가 더 좋은거 같아요..개인적 생각..
그리고 노트북 lm도 추천 드릴게요! 지피티나 이런거는 있지도 않은 사이트 가지고 오고 하는데 노트북 lm은 자료도 잘 찾고 거기에서 찾은 자료로 적어줘서 보고서 같은거 적을때 유용 하더라구요ㅎㅎ
귀한꽃게64
안녕하세요.
두가지 모두 사용해 보면
각각 특징들이 있어서 개인에게 맞는걸 사용하는게 좋아보입니다.
일단 무료 기간동안 사용해보시고 결정 하시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