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남자는 외모가 안 되면은 소개팅이나 연애 못하나요?

남자들은 능력이 있지만 외모가 안 되면은 소개팅이나 연애 못 하나요?

여자들은 30대 20대 연애 할 때 제일 중요한게 외모 인가요? 그냥 궁금해서요 제가 여자 모솔 29살이라서 연애 해보고 싶은데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꼭 그렇지는 않다고 생각합니다 외모가 잘생긴 남자만 결혼을 했다면 결혼율은 정말 급감 했을겁니다 그만큼 잘생긴 사람은 통계적으로도 많지가 않거든요 외모가 별로인데 결혼한 사람들은 다른 장점이 있을겁니다 성격이 밝고 착하거나 옷을 잘 입는다거나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거나 외모 대신 다른 장점이 있을겁니다 여자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해요

  • 반드시 외모가 소개팅의 모든 것을 결정 짓는다고 생각하진 않습니다.

    다만, 외모가 좋으면 분명 유리한 것은 사실입니다.

    다행인 것은 외모 말고도 다양한 요소들이 있으니

    다른 분야를 발전시키면 될것입니다.

  • 사람마다 상대방을 볼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모두 다릅니다. 

    외모, 가치관, 능력 및 재력 등 사람마다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모두 다릅니다. 

    즉, 어떤 사람에게는 상대방의 외모가 굉장히 중요할 수 있으나, 어떤 사람에게는 외모라는 것은 중요한 부분이 아닐 수도 있을 것 같아요. 

  • 소개팅에서 제일 먼저 보이는게 외모이기 때문에 중요하다고 할수있습니다

    여자가 생각하는 외모에는 얼굴,옷스타일,바디비율 등 여러가지가 있기 때문에 여러가지를 잘매치하시면 좋은 결과볼수있을것같습니다!

  • 아니요 솔직히 남자는 뚱뚱하고 엄청 말라도 피부 잘 사꾸고 옷 잘입는 사람들 따라서따라 입고 모든 여자들한테 친정하고 센스를 가꾸면 왜만한 여자들은 그냥 호감이 생겨요

  • 음... 그렇게생각하신다면 소개팅보다는 자만추가좋을듯합니다~ 사람됨됨이를 먼저볼수있는건뭐니뭐니해도 직접만나서 부대끼고 겪어봐야 정도들고 외모보다는 마음을보게되는것같아요~ 모쪼록 진실된사랑을 만나시길요~^^

  • 외모가 많이 중요하기는 히지만 외모보다 능력이나 다른 성격 같은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결국은 나라는 사람을 좋아할 사람을 찾아보기 위해서는 소개팅을 많이 해보시는 거 추천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