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보랏빛물소88
남자들은 능력이 있지만 외모가 안 되면은 소개팅이나 연애 못 하나요?
여자들은 30대 20대 연애 할 때 제일 중요한게 외모 인가요? 그냥 궁금해서요 제가 여자 모솔 29살이라서 연애 해보고 싶은데
7개의 답변이 있어요!
다이아먼드
꼭 그렇지는 않다고 생각합니다 외모가 잘생긴 남자만 결혼을 했다면 결혼율은 정말 급감 했을겁니다 그만큼 잘생긴 사람은 통계적으로도 많지가 않거든요 외모가 별로인데 결혼한 사람들은 다른 장점이 있을겁니다 성격이 밝고 착하거나 옷을 잘 입는다거나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거나 외모 대신 다른 장점이 있을겁니다 여자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해요
응원하기
가즈아크루즈
반드시 외모가 소개팅의 모든 것을 결정 짓는다고 생각하진 않습니다.
다만, 외모가 좋으면 분명 유리한 것은 사실입니다.
다행인 것은 외모 말고도 다양한 요소들이 있으니
다른 분야를 발전시키면 될것입니다.
히히나는또니얌
사람마다 상대방을 볼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모두 다릅니다.
외모, 가치관, 능력 및 재력 등 사람마다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모두 다릅니다.
즉, 어떤 사람에게는 상대방의 외모가 굉장히 중요할 수 있으나, 어떤 사람에게는 외모라는 것은 중요한 부분이 아닐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꽤운좋은유자나무
소개팅에서 제일 먼저 보이는게 외모이기 때문에 중요하다고 할수있습니다
여자가 생각하는 외모에는 얼굴,옷스타일,바디비율 등 여러가지가 있기 때문에 여러가지를 잘매치하시면 좋은 결과볼수있을것같습니다!
확실히진지한셰퍼드
아니요 솔직히 남자는 뚱뚱하고 엄청 말라도 피부 잘 사꾸고 옷 잘입는 사람들 따라서따라 입고 모든 여자들한테 친정하고 센스를 가꾸면 왜만한 여자들은 그냥 호감이 생겨요
잘난여자
음... 그렇게생각하신다면 소개팅보다는 자만추가좋을듯합니다~ 사람됨됨이를 먼저볼수있는건뭐니뭐니해도 직접만나서 부대끼고 겪어봐야 정도들고 외모보다는 마음을보게되는것같아요~ 모쪼록 진실된사랑을 만나시길요~^^
삐닥한파리23
외모가 많이 중요하기는 히지만 외모보다 능력이나 다른 성격 같은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결국은 나라는 사람을 좋아할 사람을 찾아보기 위해서는 소개팅을 많이 해보시는 거 추천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