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약하고 충동구매 안하시는건 근검절약하시는거라 생각해요.
저는 계속 직장인으로 아이둘키웠는데 현재 주부로 직장없이 지낸지 3년정도됩니다. 첨엔 좀쉬고 또 상황이 어쩔수없어서 아이들 양육에만 신경쓰는중인데 기간이 좀 길어지면서 집에서 머라도하려고
앱테크 이용하는중!
금액이 1원에서 10원정도 모아 진짜 어느정도됨 그걸로 인터녓쇼핑해서 할인 또는 적립금으로 이용해 쇼핑하고요. 또 가끔 응모해서 당첨된 쿠폰은 제가 안쓰고 쿠폰을 파는 사이트에 등록해서 푼돈 모으는중이에요.
금액이 크지않아서 매일꾸준히해야 쇼핑할돈이 생기에... 제 친구들은 짠내난다고 앱테크머하러하냐는데~ ㅋㅋ
짠내같은 궁상스럽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