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지적인호아친27
유니클로 히트텍이 리사이클 소재로 만들었다는데
그렇다면 재활용된 소재를 이용하여 만든옷으로 생각하면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우렁찬아나콘다276
리사이클 섬유는 재생섬유가 맞습니다.
다만 모든 히트텍 제품군이 리사이클섬유를 사용하는 건 아닙니다.
또 제품의 100%가 리사이클 섬유로 이루어진것도 아닙니다.
제품의 소재정보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예를들어 보여드리겠습니다
히트텍크루넥T(긴팔) 제품번호:469742
33% 폴리에스터 ( 재생섬유 ), 31% 아크릴, 21% 레이온, 15% 폴리우레탄
히트텍U넥T(8부) 제품 번호: 472364
38% 폴리에스터, 30% 아크릴, 20% 레이온, 12% 폴리우레탄
응원하기
그리운푸들64
최근 발열내의, 냉감소재등 신소재가 나오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폐플라스틱, 폐페티을 활용한 소재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대표적인게 방한복 폴리 섬유, 웰론소재를 활용한 패딩, 튜브형 발열소재 등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