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전의 나에게 딱 한 마디만 할 수 있다면 뭐라고 할 건가요?

누구나 지나고 나서 생각해보면 그때의 나에게 꼭 해주고 싶은 말이 하나쯤 있는 것 같아요. 여러분이 10년 전의 나에게 단 한 마디만 전할 수 있다면 어떤 말을 해주고 싶나요? 이유도 함께 알려주세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10년의 나에게는 뭐든 도전해보라고 말하고 싶어요 

    그래야 이것저것 내가 하고싶은 것을 찾을수 있고 후회도 없을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 젊을때는 그게 무기인거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7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10년전 나에게 젊었을때 여행 더 다니고 연애도 좀더 하고 사고 치지마라 그리고 여유되면 주식공부해서

    하이닉스랑 삼전사라 !!!

  • 10년전나에게돌아간다면 더열심히살고 경험을만이하라고 말할것같고 안좋은습관들을 고처나가면서 살아가라고하고싶읍니다

  • 삼성전자랑 SK하이닉스 풀매수해!!!!!!!!!!!!

    ㅎㅎ 농담이고

    건강관리 잘하라고 할 거예요

    술, 담배 당장 끊고

    살 안 찌게 관리 잘하고

    잠도 일찍 자라구요

  • 자기관리 좀 하라고 말해주고 싶네요.

    나이가 드니까 살이 정말 찌기 쉬운 체질이 되고, 방치 했더니 많이 뚱뚱해졌어요.

    자기관리 꾸준히 하라고 말해주고 싶어요.

  • 음 공부 열심히 하라고 했을 거 같아요 10년전에? 공부 대충하다가 코로나와서 공부 완전 놨더니 그 후로부터 수학이랑 영어랑 과학이 안 풀려가지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