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성심당 빵은 모두 맛있나요? 특히 케익종류도요?
사람들 너무 극성아닌가요? 성심당에서 무화과케익을 신제품으로 출시했다고 하는데, 새벽5시에 줄서는 것은 너무 오버 아닌가 싶네요. 성심당 빵은 모두 맛있나요? 특히 케익종류도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사람들 너무 극성아닌가요? 성심당에서 무화과케익을 신제품으로 출시했다고 하는데, 새벽5시에 줄서는 것은 너무 오버 아닌가 싶네요. 성심당 빵은 모두 맛있나요? 특히 케익종류도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