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주식장은 항상 오전이 좋은가요?
최근 주식을 시작해서 보고있는데
항상 전날에 하락장인 종목들이 다음날 오전에 급반등 하는 경우가 많더군요 그게 유지가 되거나 안되거나 하지만
여튼 이런 현상은 지난 몇 년간 동일한가요?
오후 장이 좋은 경우는 어떤가요? 많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최근 주식을 시작해서 보고있는데
항상 전날에 하락장인 종목들이 다음날 오전에 급반등 하는 경우가 많더군요 그게 유지가 되거나 안되거나 하지만
여튼 이런 현상은 지난 몇 년간 동일한가요?
오후 장이 좋은 경우는 어떤가요? 많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