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채택률 높음
내가 아는 사람들은 다 잘되는데 나만 안좋은 일이 자꾸 생기는데 이럴때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나이가 점점 들어 갈수록 사는게 너무 힘이 든것 같습니다. 내주위에 친구나 지인분들은 모두 잘 되는것 같은데 유독 저만 안좋은 일이 겹쳐서 오네요. 하는 일도 잘 되지 않고 매일 매일이 힘들기만 합니다. 이런 경우 저는 어떻게 대처를 하는게 좋을까요?
고민상담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안녕하세요. 나이가 점점 들어 갈수록 사는게 너무 힘이 든것 같습니다. 내주위에 친구나 지인분들은 모두 잘 되는것 같은데 유독 저만 안좋은 일이 겹쳐서 오네요. 하는 일도 잘 되지 않고 매일 매일이 힘들기만 합니다. 이런 경우 저는 어떻게 대처를 하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