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고독한들개
제주도에 반려동물 전용 수영장 만든다고 연안습지를 시멘트로 발라버리다니
반려동물만 생명이고 거기에서 사는 동물은 죽어도 되는건가요?
저는 이건 아닌 거 같아요
제주시에서는 사람들 모아서 관광 유치 할려고 하는거겠지만
탁상공론입니다
반려인으로서 그런 정책은 달가워 하지 않습니다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신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갈수록달달한모델
저도 고양이도 키우고 있고 과거에 강아지도 키운 사람으로서
우리나라의 자연을 지키면서 충분히 관광지로 개발할 수 있는건데 참..
우리나라는 미래를 멀리 보지 않고 코 앞의 미래만 보고 무턱대고 개발하는 경향이 있어서 답답합니다
저도 반대에요 ㅠㅠ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