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독한들개

고독한들개

채택률 높음

저도 고양이 두마리 리트리버 한마리 키우는 입장이지만 이건 아닌 거 같아요

제주도에 반려동물 전용 수영장 만든다고 연안습지를 시멘트로 발라버리다니

반려동물만 생명이고 거기에서 사는 동물은 죽어도 되는건가요?

저는 이건 아닌 거 같아요

제주시에서는 사람들 모아서 관광 유치 할려고 하는거겠지만

탁상공론입니다

반려인으로서 그런 정책은 달가워 하지 않습니다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신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고양이도 키우고 있고 과거에 강아지도 키운 사람으로서

    우리나라의 자연을 지키면서 충분히 관광지로 개발할 수 있는건데 참..

    우리나라는 미래를 멀리 보지 않고 코 앞의 미래만 보고 무턱대고 개발하는 경향이 있어서 답답합니다

    저도 반대에요 ㅠㅠ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