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식집 최고 메뉴는 뭐라고 생각하세요?

먹는 걸 좋아하는데 그 중에서도 분식을 좋아합니다.

분식집에 가면 항상 무얼 먹늘까 고민인데요

다들 뭐 시켜 드시나요

가장 좋아하는 최애의 메뉴가 있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분식집에서 저의 최애 메뉴는 라볶이입니다.

    일단 라볶이가 메인이고, 오뎅과 오징어 튀김, 고구마튀김, 김말이 튀김을 시켜서 먹는 편이에요.

    조화가 완벽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2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분식집에서 최고의 메뉴는 떡볶이 튀김 순대 이 3가지 조합이 가장 최고의 조합이자 메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분식집가면 다른 것보다도 딱 저 3가지만 먹는 편이고

    특히 떡볶이와 순대조합은 절대로 포기하지 않는 편입니다.

  • 저는 쫄볶이가 최고라고 생각해요 떡볶이에 쫄면사리 넣으면 쫄면사리가 양념을 다 흡수해서 진짜 맛있고 쫄면 자체도 쫄깃한 식감이 좋아서 너무 좋아요

  • 저는 분식점을 가면 라볶기를 제일 많이 좋아합니다.

    떡볶이와 라면을 먹을수 있어서 좋고 원래 떡볶이가 제 최애 메뉴입니다.

    오늘 분식점에 가서 라볶기를 먹어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