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한참일찍일어나는닭발
먹는 걸 좋아하는데 그 중에서도 분식을 좋아합니다.
분식집에 가면 항상 무얼 먹늘까 고민인데요
다들 뭐 시켜 드시나요
가장 좋아하는 최애의 메뉴가 있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분식집에서 저의 최애 메뉴는 라볶이입니다.
일단 라볶이가 메인이고, 오뎅과 오징어 튀김, 고구마튀김, 김말이 튀김을 시켜서 먹는 편이에요.
조화가 완벽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2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따뜻한원앙279
분식집에서 최고의 메뉴는 떡볶이 튀김 순대 이 3가지 조합이 가장 최고의 조합이자 메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분식집가면 다른 것보다도 딱 저 3가지만 먹는 편이고
특히 떡볶이와 순대조합은 절대로 포기하지 않는 편입니다.
끝까지담백한율무차
저는 쫄볶이가 최고라고 생각해요 떡볶이에 쫄면사리 넣으면 쫄면사리가 양념을 다 흡수해서 진짜 맛있고 쫄면 자체도 쫄깃한 식감이 좋아서 너무 좋아요
진실한낙타288
저는 분식점을 가면 라볶기를 제일 많이 좋아합니다.
떡볶이와 라면을 먹을수 있어서 좋고 원래 떡볶이가 제 최애 메뉴입니다.
오늘 분식점에 가서 라볶기를 먹어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