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간수치가 좀 높아서 우루사 먹고있는데 괜찮아지면 끊어도 되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간수치가 좀 높아서 우루사정 을 먹고있는데 수치가 괜찮아지면 그만 먹어도 되나요? 주위에서 우루사 한번 먹으면 꾸준히 먹어야된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질문 남깁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약·영양제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간수치가 좀 높아서 우루사정 을 먹고있는데 수치가 괜찮아지면 그만 먹어도 되나요? 주위에서 우루사 한번 먹으면 꾸준히 먹어야된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질문 남깁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