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헬리코박터 제균치료시 가족 재감염 문의
성별
남성
나이대
47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위축성위계양
제가 헬릭코박터 양성에 위축성 위염을 진단받아 제균치료중입니다.
가족 대부분이 헬리코박터 양성으로 의심되는(어머니 양성) 가운데 제가 제균치료를 성공한다면 가족에게 재감염 가능성은 없을까요?
같이 밥을먹고 호흡을 하는 관계라 재감염이 된다면 제균치료 의미가 있을까 싶은 생각이 듭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47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위축성위계양
제가 헬릭코박터 양성에 위축성 위염을 진단받아 제균치료중입니다.
가족 대부분이 헬리코박터 양성으로 의심되는(어머니 양성) 가운데 제가 제균치료를 성공한다면 가족에게 재감염 가능성은 없을까요?
같이 밥을먹고 호흡을 하는 관계라 재감염이 된다면 제균치료 의미가 있을까 싶은 생각이 듭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